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틀려야지 이건
2010학년도 6월 33번 문제에서 묻고 있음
추론적 사고(내용의 추리 상상) 이라는데 어떻게 추리를 하지
근데 송직히 여산은 너무 기출 범벅이라 ….. 모르면 범죄 … 마치 브레턴우즈 경상수지?
그렇긴 한데
기출에 나왔으면 그걸 안다는 전제로 내는건가
관동별곡 = 교과서 대표작품이고, 평가원 학습 지침서보면 고전시가는 대표작품을 학습해둬야한다고 되어있어요 여기에 기출까지 냈었던건데 이걸로 이의제기하면 교과범위내라고 빠꾸 먹을듯 싶네요 ㅎㅎ 21수능 관동별곡 고래였나 그거 비유 문제도 걍 냈잖아요
십년도 지난 문제를 누가 이의제기 한다고 했나요?
그냥 저 작품을 몰랐다면 현장에서 어떻게 풀었을까를 물어본건데
에 그게 아니라 ,. 기출에 나왔으면 그걸 전제로 내는건가 라고 답글 다셨길래 …. 거기에 대한 답인데용 ㅠㅠ
엄청 성의껏 답변 하신듯한데 ㅋㅋㅋ
죄송합니다 제가 예민하게 반응했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여기있는 산의 아름다운 참모습이 여기 올라오니 다 보인다? 라고 읽었던거 같아요
처음 봤을땨
여산은 워낙 빈출되는 단어라.. 그정도는 그냥 안다고 생각하고 내는거같아요 이적선이나 백구 이런거 각주 안주듯이
처음 읽는다는 전제하에 여산이라는 산은 아름다운데 내가 보고 있는 것이 아름답구나라고 생각할 거 같음